티스토리 뷰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 조합원 명단이 담긴 조합원 명부 제작을 완료해 배포에 나섰다.


조합 측은 “지난 정기총회에서 조합원들의 동의하에 제작을 기획했던 조합원 명부가 인쇄까지 완료되어 본격적으로 조합원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조합원 간 교류가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1991년 35개 합성수지가공기계업체를 중심으로 조합원사를 모집해 설립됐던 조합은 24년이 지난 현재 100개사 이상의 회원을 갖추는 등 대내·외적 성장을 거듭해왔다. 하지만 지난 2002년 이후 별도의 회원명부가 제작되지 않아 해외바이어의 요구에 효율적으로 대응하지 못했으며, 조합원간의 교류에도 어려움을 겪어왔다.


▲회사명 ▲대표자명 ▲대표자 사진 ▲회사설립일 ▲주소 ▲전화번호 ▲팩스번호 ▲홈페이지 ▲E-mail ▲영업책임자 ▲품질인증 ▲주력품목 등이 게재된 조합원 명부는 올 9월 제작을 완료했으며, 조합원사에 무료로 배포될 예정이다.


조합은 “조합원 명부 제작에 협조해주신 조합원사에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조합원사의 원활한 교류를 위해 노력을 이어가는 조합이 되겠다”며 계획을 전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조합원사 정보 담긴 ‘조합원 명부’ 제작 완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