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마상기공이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기술혁신분야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수여받았다. 지난 9월 9일(수)부터 11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 참가한 (주)마상기공은 기술혁신분야 중소기업청장 표창 대상자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중소기업혁신대전은 중소기업청이 주최하는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와 교육부의 후원 하에 진행됐다. 행사 첫날 개막식과 함께 진행된 시상식은 기술혁신분야와 기술인재분야, 기술보호분야로 나눠 치러졌다. 주최 측은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기술을 알리고 기술혁신에 기여한 유공자를 발굴함과 더불어 포상을 통해 혁신사례를 널리 알리고자 시상식을 마련했다”며 “(주)마상기공은 혁신적 기술을 통해 중소기업의 위상을 높이는 데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여하게 됐다”고 배경을 전했다.


(주)마상기공은 금형온도조절기 전문 기업으로 소비전력 감소, 생산성 증대, 장비수명 연장 및 정밀한 금형온도 제어가 가능한 금형온도조절기 ‘오토마스터(AUTOMASTER)’를 개발·생산 하고 있으며, 특히 신기술 슈퍼토네이도를 선보이며 최근 업계의 화제가 된 바 있다.


(주)마상기공 임채복 대표이사는 “현장의 혁신을 위해 탄생한 기술이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된 것 같아 기쁘다”며 “표창의 의미를 되새기며 진정한 혁신기업으로 발전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마상기공,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 중소기업청장 표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