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주)우진플라임이 오는 10월 8일(목)부터 10일(토)까지 3일간 충북 보은공장에서 ‘인하우스 2015’를 열어 신형 투플레이튼 사출성형기 DL-A5 시리즈와 전동식 사출성형기 TE-K 시리즈를 국내에서 처음으로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우진플라임은 인하우스 2015 기간 동안 DL-A5 시리즈 7대, TE-K 시리즈 2대, TH 시리즈 1대 등 총 10여대의 사출성형기를 시연할 예정이다.
(주)우진플라임은 DL-A5 개발에 특히 많은 공을 들여왔다. 제품개발을 위해 지난해 오스트리아 비엔나에 제2연구소를 설립하고, 유럽의 유명 사출성형기 제조회사 출신의 베테랑 개발자와 엔지니어를 채용했다. 또한 본사 제1연구소 연구진들을 파견해 그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도록 했다. 김익환 대표이사 역시 직접 연구개발 성과를 확인하기 위해 매달 오스트리아를 방문해오고 있다.
DL-A5는 먼저 인버터 박스를 제품에 일체화한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며, 성능 역시 3초대 드라이 사이클을 실현해 (주)우진플라임의 높은 기술력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투플레이튼 기종으로는 처음으로 듀얼 풀 노즐 터치 실린더(Dual Pull Nozzle Touch Cylinder) 방식을 적용한 이 제품은 노즐 터치 시 정확성과 안정성을 높임과 동시에 고정 형판 변형 방지 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효율을 높인 서보 펌프 시스템과 독립적인 작동유 순환 시스템은 에너지절약에도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함께 소개되는 전략형 소형 정밀 전동식 사출성형기 TE-K 시리즈는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전동식 사출성형기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하고자 우진플라임이 개발한 신형 전동식 사출성형기이다. 기존 TE 시리즈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제공되는 이 제품은 가격대비 최고의 제품이라는 평가를 이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우진플라임, 인하우스 2015 행사 개최 일정 발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