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ENGEL이 새롭게 선보인 스크류 ‘UAS’ (사진제공. ENGEL)>


세계 사출성형기계를 선도하는 ENGEL이 각기 다른 고객사의 니즈에 충족할 수 있도록 최종 기기의 품질과 성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스크류의 포트폴리오를 확장시켰다고 밝혔다.
우선 ENGEL이 새롭게 선보인 UAS는 과학 연구 및 시뮬레이션 모델을 기반으로, HDPE와 PP 등의 표준 플라스틱에서 보편적 배포를 지원하기 위해 개발한 스크류로, 짧은 사이클 타임으로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실현하고, 재료의 전체 범위에 걸쳐 최대의 유연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특히 본 제품은 범용성이 우수한 내마모성 갖추고 있어, 실질적 사출 성형기의 생산성을 증가시킬뿐더러 표준 PP와 더불어 유리섬유인 PA, 전단 응력에 민감한 PC/ABS 등 다양한 수지를 균일하게 배합해 물성을 향상시킨다.


<사진. ENGEL이 새롭게 선보인 스크류 ‘MBS’ (사진제공. ENGEL)>


이와 함께 선보인 MBS 또한 그 기술력이 만만치 않다. 뛰어난 마스터 배치 믹싱을 구현하는 이 제품은 수지의 용융물로부터 고형물을 분리해 고성능의 어플리케이션을 실현한다.
더불어 높은 수지 처리량에도 불구하고 염색 안료를 균일하게 분산·혼합해 동종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다. 


한편 ENGEL은 지난 10월 19일부터 26일까지 8일간 독일에서 3년 주기로 개최되는 2016 뒤셀도르프 플라스틱 박람회(K 2016)에 참가해 본 스크류 제품들을 대대적으로 선보였고, ENGEL 듀오 시리즈의 다음 세대를 발표하며 혁신적인 기능으로 세계 사출성형기계를 선도하는 위용을 드러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ENGEL, 스크류 신제품 출시하며 포트폴리오 확장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