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텐스타 실린더


멀티솔루션이 텐스타의 스크류, 실린더 제품을 공급하면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대만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 텐스타의 스크류, 실린더는 텅스텐 합금을 통해 타 제품에 비해 뛰어난 내구성을 실현한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손꼽힌다.
사출시 높은 내압을 사용하는 우리나라는 내부의 Alloy합금과 합금을 둘러 싼 모재가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 즉 히터밴드를 통해 얻은 높은 열에서 각종 수지들이 반응하면서 제품을 형성하게 되는 원리다. 하지만 열에 의한 높은 내압에는 모재가 견딜 수 있는 한계점이 낮기 때문에, 텐스타의 스크류, 실린더는 높은 내압에 견딜 수 있는 강한 니켈 베이스 모재를 선택, 실린더 내부의 Alloy합금 중에 텅스텐 합금을 첨가하면서 현장에서 사용되는 소재와 환경에 따라 적합한 비율과 형태로 공급된다.
멀티솔루션 류수덕 대표는 “일반적인 실린더는 내압이 높으면 실린더 내부가 팽창하는 문제를 일으키고, 특히 280℃ 이상의 온도에서는 금속에도 환경적인 화학적 반응이 일어나면서 제품에 지대한 영향을 미친다. 또한 황변과 높은 내압에 의한 실린더 내경의 직진도 변형 등은 수명을 단축시키는 가장 큰 원인”이라며 “텐스타는 이를 니켈 합금강을 모재로 사용하면서 극복해냈으며, 실린더 내경에는 텅스텐 합금이 기본적으로 첨가된 바이메탈 합금층을 형성했다”고 밝혔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멀티솔루션, 텐스타 스크류, 실린더로 업계 최고 수준의 긴 수명 달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