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 ‘터키 이스탄불 국제 플라스틱 산업전(Plast Eurasia Istanbul 2015)’에 참가했다.


지난 12월 3일(목)부터 6일(일)까지 4일간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에서 조합은 국내 플라스틱 업체들과 함께 한국관 부스를 마련해 조합 영문 카탈로그를 배포하면서 조합사 지원에 나섰다.


이스탄불 TUYAP Fair Convention and Congress Center에서 열린 이 전시는 약 120,000s/m의 규모로 펼쳐진 터키의 대표적인 플라스틱 전시로, 전시장에는 화학소재부터 플라스틱 가공기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전시품목들이 펼쳐졌다.


조합은 한국관에 마련된 별도의 조합부스를 통해 국내 대표 플라스틱 전시인 코플라스를 홍보하는 한편, 조합사의 제품정보가 담긴 영문 카탈로그를 배포하면서 조합사 제품 알리기에 적극 나서는 모습이었다. 조합은 “조합이 참가하는 2015년 마지막 해외전시에서 국내 제품에 대한 긍정적 평가가 이어져 의미가 컸다”며 “앞으로도 조합사가 일일이 참가하기 어려운 주요 해외 전시회에 조합이 최대한 참가해 국내 업체들의 우수한 기술을 알려나갈 예정”이라며 계획을 전했다.


한편, 조합 영문 카탈로그는 지난 2015년 2월에 제작을 마쳐 해외 주요 플라스틱 전시에 배포되고 있으며, 조합에서는 2016년 역시 영문카탈로그를 무료로 제작해 조합사들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조합, 터키 이스탄불 국제 플라스틱 산업전 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