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합이 플라스틱 관련 해외전시 참가 일정을 확정지었다.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 플라스틱 관련 해외전시에 대한 참가 일정을 확정지었다.
지난 1월 사우디아라비아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에 참가하며 올해도 변함없이 해외전시 참가에 대한 적극적 의지를 내비쳤던 조합은 올해 ▲중국 상해 플라스틱 산업전을 비롯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국제 플라스틱 산업전 ▲독일 뒤셀도르프 국제 플라스틱 산업전에 참여해 부스를 꾸릴 예정이며, 2017년 초에는 ▲아랍에미레이트 국제 플라스틱 산업전 ▲인도 뭄바이 국제 플라스틱 산업전 ▲방글라데시 다카 국제 플라스틱 산업전을 통해 조합을 알리고, 조합원사의 역량을 소개해나갈 계획이다.
조합 측은 “해외 무대에서 펼쳐지는 세계적 규모의 플라스틱 전시를 엄선해 국내 업체들과 한국관을 꾸려 참가할 예정”이라며 “올해도 적극적으로 조합원사의 해외 진출을 지원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조합은 해외 전시 참가 일정을 확정지음과 동시에 2016년 버전의 새로운 영문 카탈로그를 제작해 전시장에서 배포할 예정이다. 조합원사에 한해 무료로 게재·배포되는 영문 카탈로그는 새해를 맞아 추가된 조합사와 신제품 등을 반영해 제작되며, 각종 해외전시에서 조합부스에 비치되어 조합사들의 해외진출을 견인하게 될 전망이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조합, 플라스틱 관련 해외전시 참가 일정 확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