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2016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서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은 (주)크러텍의 남궁봉준 대표이사>


플라스틱 주변기기 전문기업 (주)크러텍(크러텍)의 남궁봉준 대표이사가 지난 6월 2일 수원 호텔캐슬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 ‘2016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청장 표창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제28회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해 어려운 경영여건에서도 부단한 노력으로 성공을 일궈오며, 기술개발과 경기도 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모범 중소기업인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남궁봉준 대표이사는 사출성형 불량의 주요 요인이 되는 미세분진 및 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더스트제로(DustZero™)’ 등을 개발하며 플라스틱업계의 생산성 향상을 위해 노력한 공을 인정받은 것이다.


이날 남궁봉준 대표이사는 “먼저 영광스런 상을 받게 돼 기쁘고, 한편으로는 책임감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히며 “상은 묵묵히 뒤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크러텍의 모든 직원들을 대표해 받은 것”이라며 함께 공을 일군 직원들에 대한 감사함도 잊지 않고 전했다. 더불어 그는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크러텍은 플라스틱 신재에 혼합된 분진이나 분쇄 후 발생하는 먼지 등을 제거하는 더스트제로와 하나의 설비로 분쇄와 분진제거의 두 가지 기능을 동시에 실현한 ‘더스트콤비’를 개발하며 플라스틱 업계의 숨은 공신으로 자리잡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크러텍의 남궁봉준 대표이사, ‘2016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서 표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