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코코 코리아가 취출로봇 전문 판매 사이트인 ‘코코로봇’을 오픈했다.>


국산 취출로봇 전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는 코코 코리아(대표. 고영남)가 동사의 제품과 함께 중고 취출로봇까지 판매하는 취출로봇 전문 판매 사이트인 ‘코코로봇’을 열어 보다 편리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해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자체적으로 설계·생산하는 취출로봇 뿐 아니라 중고 취출로봇도 함께 취급함으로써 고객사의 선택권을 넓힌 것이다.
특히 코코로봇에서 취급하는 취출로봇은 빠르고 정확한 A/S를 비롯해, 동사의 높은 기술력이 깃든 제어기를 모두 적용함에 따라 내구성 및 품질을 확보했으며, 이는 벌써부터 고객사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코코 코리아의 한 관계자는 “값비싼 취출로봇을 구매하는 데 망설여진다면, 코코로봇을 통해 중고 취출로봇을 구매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라고 소개하며 “취급하는 모든 중고기기에는 코코 코리아가 직접 개발하고 신제품에 적용되고 있는 제어기가 장착돼, 신속한 A/S뿐 아니라 신제품과 견주어도 손색없는 성능과 품질의 제품을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한편 코코 코리아는 수년간 취출로봇 개발에 종사한 우수한 인력과 이를 통한 기술력 확보를 바탕으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판매 후에도 고객만족을 실현하기 위해 사후 보증 서비스를 실행하는 등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코코 코리아, 취출로봇 전문 웹마켓 ‘코코로봇’ 오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