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속분쇄기, 고속분쇄기, 플라스틱분쇄기 그리고 세계 최초 미세조각 및 분진 제거장치인 ‘더스트제로’와 분쇄 및 분진제거가 합쳐진 신개념 제품 ‘더스트콤비’ 등을 선보이며 분쇄기술에 있어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아온 (주)크러텍이 지난 2015년 12월 17일(목)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2015 이노비즈인의 밤’ 행사에서 이노비즈협회장 표창을 수상했다.


이노비즈는 Innovation(혁신)과 Business(경영)의 합성어로,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경쟁우위를 확보할 가능성이 높은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이번 행사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경영혁신을 통해 지역경제 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사회공헌 기여한 중소기업을 발굴하고 포상함으로써 경영 의욕을 높이고 바람직한 기업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중소기업 기술혁신을 통해 국가산업발전에 크게 이바지함으로써 그 공로를 인정받은 (주)크러텍 남궁봉준 대표이사는 “이번 이노비즈인의 밤은 당사 제품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었던 뜻 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이 상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욱 우수한 제품, 최상의 서비스로 높은 경영성과를 달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로 소감을 전했다.


한편, 1998년부터 지금까지 매직칼라믹서, 원재료 자동 공급장치 등의 품질 높은 플라스틱 주변기기를 국내외에 공급하고 있는 (주)크러텍은 끊임없는 기술 혁신으로 새로운 성장동력을 창출함은 물론 그들의 주력제품인 저속분쇄기의 모델체인지를 통해 분쇄기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크러텍, 2015 이노비즈인의 밤에서 표창장 수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