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구스가 산업 현장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쓰레드 너트 재질 5종을 선보였다.


이는 원통형 또는 플랜지 형으로 이용 가능하며, 왼손/오른손, 사다리꼴/고나사산 쓰레드 등 다양한 옵션을 제공한다. 현재 이구스에서만 판매되고 있는 리드 스크류 또한 스틸, 스테인리스 스틸, 그리고 알루미늄의 다양한 소재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상하·좌우·측면 등 다양한 조정을 위해 설계된 이구스 Dryspin 너트에는 iglidur J, W300, J350, R 등의 재질이 적용됐다.


긴 서비스 수명을 자랑하는 iglidur W300의 가장 큰 특징은 우수한 하중 수용력과 뛰어난 내마모성이다. 거친 환경에서도 이러한 특성을 유지하기 때문에 공작기계 및 각종 장비 내부에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iglidur J350 역시 최대 +150℃ 까지 고온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산업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스틸 소재의 리드 스크류와 조합하면 마찰이 더욱 낮아져 긴 서비스 수명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이구스의 리드 스크류는 급유 없이도 작동하기 때문에 먼지 및 이물질이 윤활제에 달라붙는 현상이 없다. 따라서 스크류 드라이브는 공작 기계 등 다양한 산업에서 위치 조정 및 구동부로써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이구스, 고성능 플라스틱 소재의 리드 스크류 너트 5종 출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