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USHIO社의 금형 감시장치 PLUS-E 500 국내 도입!



사출성형 작업시 발생하는 에러 요인을 사전에 예방 또는 방지하는 금형감시장치는 인력난으로 고통받는 사출 작업장에서 필수 제품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인터에임은 일본 내 금형감시장치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우시오사의 제품을 국내로 도입해 판매하기 시작하며 업계의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 인터에임>




동사가 공급하는 PLUS-E 500은 터치패널 방식으로 감시구역 및 감시조건의 설정조작이 간편하며, 장치의 크기 또한 약 25%를 줄이고 모니터 화면은 크게 키워 업계 최소·최경량화를 실현했다.


캐비티·코어금형의 잔류를 감시하고 인서트 불량과 미성형 감시, 슬라이드위치 및 이젝터핀 위치감시, 다이캐스팅 성형 금형감시 등에 최적화된 PLUS-E 500은 2초 이하의 고속 사출성형기에 대한 감시가 가능해 기존 제품대비 생산성을 크게 높일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최대 20개의 다각형 구역설정으로 자유로운 감시구역 설정이 가능하고 2색·3색 성형과 수직형 성형(2중·3중 금형)등에서도 안정된 감시가 가능해 고객사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인터에임의 한 관계자는 “일본, 미국 등 세계시장에서 우수성이 검증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우수한 감시속도와 정밀한 감시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안정성과 탁월한 SW운영능력을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주)인터에임 www.interaim.co.kr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주)인터에임, 일본 USHIO社의 금형 감시장치 PLUS-E 500 국내 도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