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합이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에 한국관으로 참가했다.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이하 조합)이 올해 첫 해외전시로 ‘사우디아라비아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Saudi Plastics & Petrochem 2016)’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지난 1월 18일(월)부터 21일(목)까지 4일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개최된 이번 전시에서 조합은 조합사를 비롯한 국내 플라스틱 업체들과 함께 한국관 부스를 마련해 조합 영문 카탈로그를 배포하면서 적극적인 지원에 나섰다.
사우디아라비아 Riyadh International Exhibition Center에서 열린 이 전시는 약 17,000s/m의 규모로 펼쳐진 사우디아라비아의 대표적인 플라스틱 전시로, 전시장에는 화학제품부터 고무, 플라스틱 기계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전시품목들이 펼쳐졌다.
조합은 한국관에 내에 별도의 조합부스를 마련해 국내 대표 플라스틱 전시인 코플라스를 홍보하는 한편, 조합사의 제품정보가 담긴 영문 카탈로그를 배포하면서 조합사 제품을 적극적으로 알려나갔다.
조합은 “조합이 참가하는 올해 첫 전시에서 국내 제품들에 대한 좋은 반응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다”며 “올해도 변함없이 조합사가 일일이 참가하기 어려운 주요 해외 전시회에 조합이 최대한 참가해 국내 업체들의 우수한 기술을 알려나갈 예정”이라고 계획을 전
했다.
한편, 조합 영문 카탈로그는 지난 2015년 2월에 제작을 마쳐 중국을 비롯한 해외 주요 플라스틱 전시에 배포됐으며, 조합에서는 현재 2016년 영문카탈로그를 새롭게 제작하고 있다(조합원사 무료 게재).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조합, 사우디아라비아 국제 플라스틱 박람회 참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