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이 인도 시장 진출을 위한 수출 컨소시엄사업 참가업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가 시행하는 이 사업은 기존의 수출상담회와는 달리 인도 플라스틱 제품생산협회와 공동으로 추진해 보다 실직적인 도움이 될 수 있을 전망이다.

조합은 “이번 컨소시엄 사업은 참여업체에 꼭 필요한 실수요자와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이를 통해 현지 수출에 보다 효율적인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며 조한원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주최측에서는 이 사업 참여 기업에 한해 제품에 관련된 현지 공장 방문 및 제품 생산 업체의 VIP 초청 네트워킹 시간을 별도로 준비하기도 했다. 관계자는 “이번 컨소시엄은 기존과는 다른 방식으로 국내 기업들이 인도 진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최적의 기회를 제공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이번 사업은 올해 말까지 한국과 인도에서 진행되며 사전 마케팅과 현지 상담회, 국내 상담회 등을 차례로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한국합성수지가공기계공업협동조합(한기윤 전무이사 ☎02-2677-5080)이나 인터페어스(박나란 사원 ☎02-2635-6481)로 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 출처 : EngNews (산업포탈 여기에) - 합성수지조합, 인도 수출컨소시엄 사업 참가업체 모집
댓글